?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zeissaxioscopea1.jpg



ZEISS Axio Scope.A1은 직무와 예산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복잡한 일반 검사 작업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발휘합니다. 병리학적 조직 시료를 검사하거나 세포 물질을 평가하십시오. 상호 교환이 가능한 다양한 구성 요소를 이용하여 연구 환경의 필요에 맞게 ZEISS Axio Scope.A1을 정확하게 구성하십시오.

5개의 상부 바디와 3개의 하부 바디, 2개의 Vario 컬럼으로 이루어진 ZEISS Axio Scope.A1은 다양한 구성이 가능합니다. 실험실에서 작업이 단순하든 복잡하든, 투과광, 반사광 또는 형광에 사용하든, 필요한 기능만 선택하십시오.
해부 연구에서부터 생체 현미경 검사, 투과광 분야, 다중 형광 라벨링 등에 이르기까지, 초미세 조직의 단면에서부터 높이가 380mm에 이르는 시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ZEISS Axio Scope.A1을 활용하십시오.

● 23가지 스탠드 버전을 사용하여 ZEISS Axio Scope.A1을 필요에 따라 구성하십시오. 5개의 상부 바디, 3개의 하부 바디, 2개의 Vario 컬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염색하지 않은 시료를 위한 경제적인 입체 검경법인 고해상도 DIC 및 PlasDIC를 이용하십시오.
● 내장된 LED 덕분에 투과광의 안정성과 색상 중립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색온도가 일관되어 디지털 이미징에 큰 도움을 줍니다.
● 다양한 형광 조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작업 또는 연구 필요성에 따라 LED, HBO, XBO 조명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4종류의 파장이 지원되는 LED 형광 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일반적인 작업에서 안정성과 내구성이 최적화됩니다.
● Axio Scope.A1의 시료 공간은 필요에 따라 0 ~ 110mm의 시료 두께에 맞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인체 공학적 스테이지 드라이브가 90mm y축을 따라 움직이므로 가장 편안한 위치에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작업과 연구에 모든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생체 현미경 검사를 사용하여 염색하지 않은 세포를 분석하든, 조직학적으로 염색한 단면과 골 단면을 관찰하든, 투과광 기법은 혈액학 검사에 표준으로 사용됩니다.
ZEISS Axio Scope.A1의 투과광 빔은 선명한 이미지 콘트라스트와 표준화된 다양한 조명을 제공해 일반적인 검사 작업에 적합합니다.
특히, ZEISS Axio Scope.A1은 형광을 이용한 세포학 검사에 맞게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탁월한 콘트라스트를 제공하고 산란광을 최소화시키므로 어둡고 콘트라스트가 낮은 시료에 매우 유용합니다. 최적의 형광을 위해 LED나 기타 표준 광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talog download : axio-scope-a1.pdf


  1. BX51-P

  2. CX31-P

  3. BX53-P

  4. Zeiss Axio Scope POL

  5. Zeiss Axio Lab.A1 POL

  6. Zeiss Axio Imager POL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